포장이 왜 안되는지 어이가 없어요. > 체험후기

포장이 왜 안되는지 어이가 없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wa
댓글 1건 조회 1,672회 작성일 20-10-20 14:45

본문

오늘 학생들과 함께 치즈, 피자 만들기 등을 진행하고 점심으로  프로마쥬 레스토랑에서 돈가스 먹었어요.

그런데 먹다 남은것도 아니고... 한 개가 전혀 손대지 않은채로 고스란히 남았어요.

그런데 피자는 남은거 포장이 되지만 돈까스는 포장이 안된다고 하네요. 

왜 안되냐고 하니.. 가져가서 음식먹고 탈나면 민원제기 등등 우려해서 안된다고 하네요.

그럼 먹다남은 피자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시중의 돈가스전문점으로 유명한 체인음식점(홍*돈가스)은 당연히 포장도 되고.. 먹다 남은것도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서 먹을 수 있도록 포장 해주는데...

여기 테마파크는 절대 안된다고 우기네요.

그럼 비닐봉지라도 주시면 알아서 포장해 가겠다고 하니 절대 안된다고 화를 내시네요. 

그래서 버리고 왔습니다.

다른 모든 음식점은 국물 있는 음식 등 모든 메뉴 포장이 되는데 왜 여기 테마파크만 안되는지요?

정말 어이가 없네요.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임실치즈테마파크님의 댓글

임실치즈테마파크 작성일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느끼신 고객님께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가 식중독 문제 때문에 음식이 상할수 있어서 돈까스 같은 경우에는 포장을 해드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이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저희 프로마쥬 레스토랑에서 회의 후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 드리는 프로마쥬 레스토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누보드5

사이트 정보

재)임실치즈테마파크(심민) / 전라북도 임실군 성수면 도인2길50
대표전화 : 063 - 643 - 9540 / 팩스 : 063-643-9544 / E-mail :

COPYRIGHT © 임실치즈테마파크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