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테마파크

언론보도

HOME> 커뮤니티 > 언론보도

커뮤니티

언론보도
임실치즈의 역사가 대한민국 치즈 역사입니다

대한민국 치즈스타 임실군! 치즈를 테마로 한 국내 유일 체험형 관광지!
50여년의 정통성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치즈.
임실치즈의 공식 브랜드는 '임실N치즈' 입니다. 수많은 치즈들 속에서 임실군이 보증하는
유일한 브랜드는 '임실N치즈' 입니다.

임실치즈테마파크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2021.05.07 새전북신문]임실군, 어린이날 맞이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실시

작성자 치즈테마파크 작성일21-05-10 17:25 조회181회 댓글0건

임실군, 어린이날 맞이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실시

 



5db599018e3857148f69fc2438ff09e4_1620635037_9353.JPG
임실군이 지난 5일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임실치즈테마파크 일원에서 어린이날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군은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일상에서 지나치기 쉬운 아동학대에 대한 정보전달 홍보물을 치즈테마파크를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달했다.

홍보물에는 아동학대의 조기 발견, 아동보호 서비스, 위기 아동 신속 대응 체계의 일환으로 3월 30일부터 의무 실시된 즉각분리대응제도에 대한 안내와 위기 아동 가정 보호 등 아동학대와 관련된 정보가 안내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관내 전광판에도 아동학대 발생에 따른 신고 안내 문구를 실시간으로 띄워 아동학대에 대한 인식변화와 적극적 실천을 계도하고 있다.

군은 아동학대 대응을 위해 지난 2월 관내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아동학대 전수점검을 실시하였다.

이를 통해 아동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취약계층 아동 대상으로 필요 복지서비스를 연계 제공하고, 아동보호 전문기관과의 업무 협업을 통해 통합 사례관리 등을 지원하고 있다.

군은 아동보호의 접근성 확보 및 홍보를 위한 카카오톡 채널도 개설했다.

이를 통해 아동보호 보도자료 및 관련 자료를 공유하고 있으며, 1:1 채팅으로 아동보호 서비스에 대한 실시간 소통도 가능하다.

이 채널은‘임실군 아동보호 서비스’로 임실군민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심 민 군수는“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보호 지원 체계를 통해 아동학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위기 아동을 지켜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아동의 안전한 성장과 보호를 위한 행정적 노력과 제도 개선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임실=박길수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